페이지 선택
QCY T13 ACN2

QCY T13 ANC2는 약 1.6만원의 가격으로 노이즈 캔슬링과 게임모드(저지연모드)까지 있고, 블루투스 멀티 포인트도 되면서 이어폰 본체에 QCY 로고가 없다는것이 가장 큰(?) 장점인 무선 이어폰입니다.

QCY T13 ACN2 Case

케이스는 둥근 조약돌 모양으로 생겼습니다.

QCY T13 ACN2 vs Galaxy Buds Pro

갤럭시 버즈 프로와 비교 시 케이스는 살짝 더 크게 느껴집니다.

QCY T13 ANC2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작동하는 건지 아닌지 구별이 잘 가지 않을 정도입니다. 노이즈 캔슬링 작동 알림음의 On/Off 발음도 잘 구분이 안됩니다. 패스쓰루는 과하게 들리는 느낌입니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작동 하고 있겠지 뭐…”라고 생각하고 쓰시는 것이 편할 것 같습니다.

ER-4

버즈 프로만 듣던 귀로는 QCY T13 ANC2의 음질은 가격을 생각하면 굉장히 훌륭합니다. 물론, 과거 유물인 ER-4를 듣고 나면 당연하게도 음질이 떨어지게 느껴질 수 밖에는 없지만, ER-4가 좋은 것이지 QCY T13 ANC2가 떨어지는 것이라는 생각이 들지는 않습니다.

아마도 이제는 적당히 무난하게 편하게 들을 수 있는 기기를 선호하게 된 탓도 있는 것 같습니다.

블루투스 연결 시간이 조금 걸리는 느낌이 있는데, 아마도 멀티 포인트 연결 기능 때문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사실 1.6만이라는 가격이 멀티포인트라는 기능 하나만으로도 충분한 값어치를 한다고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QCY T13 ACN2 eartip yellowing

가장 큰 단점으로는 이어팁의 색상이 누렇게 변한다는 것입니다.

QCY T13 ACN2

본체 가격이 1.6만인데 이어팁에 비슷한 가격을 쓰기는 아깝습니다. 그래서 어딘가에 짱박혀 있던 이어팁을을 찾았는데, QCY T13 ANC2의 이어팁 부분은 타원형이지만 원형 이어팁도 사용하는데 큰 문제는 없는 것 같습니다.

QCY T13 ACN2 with clear eartip

착용감은 검정색이 더 좋았지만 미적(?)으로 잘 어울리는 것 같은 반투명으로 결정 했습니다.

스펙상 배터리 시간은 하루종일 사용하기에는 짧지만, 출퇴근 용도로 사용하기에는 큰 문제 없이 사용 가능했습니다.

QCY T13 ANC2는 음질과 노이즈 캔슬링 기능에 큰 기능을 하지 않에 큰 기대를 하지 않는다면 부담없는 가격에 충분히 만족하면서 사용할 만한 기기인 것 같습니다.

매뉴얼

QCY T13 ANC2 Manual

QCY T13 ANC2 매뉴얼 스캔 본입니다. 클릭 시 커집니다.

구매정보

  • 아래 링크는 제휴 링크로,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상품을 구매하시면 저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 될 수 있습니다.
  • 알리익스프레스 특성 상 제품 가격이 매번 달라지기 때문에, 구매하시기 전에 가격을 검색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제품에 대한 문의는 해당 제품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명Link
QCY T13 ANC2 BlackCoupang
QCY T13 ANC2 WhiteCoupang